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알집매트, 베스트셀러 ‘더블제로매트’ 신규색상 론칭 프로모션 전개

입력 2023-12-01 16:29

신규 색상 바닐라밀키・샌드베이지 추가…12월 4~10일까지 진행

알집매트, 베스트셀러 ‘더블제로매트’ 신규색상 론칭 프로모션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영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자사 베스트 셀러 더블제로매트 신규 색상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

금번 프로모션더블제로매트의 신규색상 구매 시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은 124일(월)~1210일(일) 일주일 동안 알집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포토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 혜택도 주어진다. 1등에게는 △쉐베베 빈백(2명), 2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 권(5명), 3등에게는 △2024 알집매트 캘린더(20명) 각각 증정된다. 제품 구매 맘스홀릭, 맘이베베 육아카페에 후기 작성 시 신세계상품권 1 원 권을 증정한다.

125일(화) 12시 쇼핑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도 진행된다. 라이브 행사 품목은 신규 러 제품(사이즈 200X240/260X280)에 한하여 진행되며, 구매 시 사은품은 100%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브 방송 구매 인증 및 채팅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포토 후기 작성 시 배달의 민족 모바일 금액권 1 원 권을 100% 증정한다.

알집매트의 더블제로매트는 매트 두 개를 한 번에 커버하여 넓은 공간에 단 한 장만 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트다. 양면 틈새가 없어 과자, 먼지 등 매트 틈새에 쉽게 유입되는 이물질을 차단하며 청소가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기존 로즈베이지 컬러에 2024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바닐라밀키, 샌드베이지 2이 추가됐다.

또한 견뢰도 최고 등급으로 생활방수, 세탁이 가능한 겉커버, 통기성이 뛰어난 속커버로 2중 커버링하여 오염을 방지하고 내장재를 단단하게 잡아준다. 특허 받은 알집구조 내장재가 소음을 차단하고 충격을 잡아주어 충격흡수 및 층간소음 완화에 효과적이다. 한국 소음 진통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층간소음 완화효과는 64%다.

또한 두개의 매트를 틈새 없이 하나로 커버하여 커실, 침대, 아이방 등 어느 공간에서도 단 한 장으로 넓고 깔한 인테리가 가능하다. 양면 사용으로 다양한 공간에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알집매트만의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공장을 운영하며 전문기관에서의 제품 인증 및 테스트를 통과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아맘들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알집매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더블제로매트를 신규 컬러를 2024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개발하여 론칭하게 됐다"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