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버디두기, 오토폴딩 유모차 ‘라이더프리’ 출시

입력 2023-12-04 15:28

버디두기, 오토폴딩 유모차 ‘라이더프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브랜드 버디두기는 신제품 ‘라이더 프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토 폴딩 기술을 접목시킨 ‘라이더 프리’는 한 손으로도 1초 만에 접을 수 있으며, 컴팩트한 휴대성으로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더 프리는 대중교통 이용 시 또는 산책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풀 커버 캐노피를 장착하는 세심함을 더했다. 추가로 캐노피에 빛 반사 라이닝을 장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한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양면 원터치 오픈 캐노피 버튼을 적용시켜 한 번에 캐노피를 열 수 있는 간편함 또한 장점이다. 또한 캐노피를 완전히 닫은 상태에서도 반려동물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메쉬창을 만들었으며, 반려동물이 쉽게 타고 내리도록 앞 메쉬창은 개폐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라이더 프리는 베이지, 민트,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용도 포켓, 휴대용 어깨 끈, 폴딩 제품 캐리용 안전 손잡이, 워터프루프 소재 등은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버디두기의 의지가 담겨있다.

버디두기는 이 외에도 카시트와 유모차로 멀티 사용이 가능한 라이더 보스, 소형견을 위한 라이더 몰티, 50kg의 대형견을 위한 라이더 테리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 니즈를 구체화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