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LG전자 베스트샵, 퍼스널모빌리티(PM) 주차 스테이션 운영 시작

입력 2023-12-15 12:52

LG전자 사내 독립기업 커런트닷과 협업 통해 지점에서 플러스팟 서비스 제공

LG전자 베스트샵, 퍼스널모빌리티(PM) 주차 스테이션 운영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수원본점이 LG전자 사내 독립기업(CIC) ‘커런트닷’과 협업해 올바른 PM 주차 문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런트닷’은 ‘플러스팟(Pluspo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플러스팟’은 방치된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이하 PM)를 스테이션에 주차하면 포인트 형식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적립된 포인트는 인근 카페, 편의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수원본점은 매장 앞에 PM스테이션을 설치하였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플러스팟’ 출시와 함께 수원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올해 8월 세종, 10월 울산, 11월 용인에 서비스를 오픈했다. 향후 전주, 안산, 인천, 대구, 천안, 청주 등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며 내년 상반기까지 10개 도시에 약 1,000대의 PM스테이션이 설치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베스트샵도 올바른 PM 주차 문화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길거리 방치된 PM을 줄이고 보행자의 안전을 제고하는 동시에 도시 미관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수원본점은 12월 ‘HAPPY 윈터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460만 원 혜택, 리빙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이사 가전 구매 고객은 최대 60만 원까지 금액대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