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생 체형예방관리 빅데이터 관리서비스로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엑스바디의 AI 반응형 운동 서비스는 기존의 수동적인 운동 처방에서 나아가 학생들에게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체형에 맞는 효과적인 운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검사 및 운동결과에 대한 내용은 모바일 앱으로 연동되어, 학부모들도 학교에서 진행되는 체형관리 사업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는 학부모들의 참여를 촉진하며, 학생 건강에 대한 인지를 높인다.
또한 교사들의 업무부담을 낮추기 위해, 엑스바디는 셀프측정이 가능한 키오스크를 도입하였다. 이를 통해 전교생의 체형측정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통합 관리함으로써 교사들은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체형 불균형 예방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엑스바디 김미숙 대표는 "우리는 학생들의 체형 건강을 책임지고자 학생을 위한 체형 불균형 예방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켜왔다"라며 "학교와 집, 모바일을 통해 3D 로 배우게 되는 운동법은 학생들에게 쉽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바디는 국내 근골격 검진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확장해 학교 체형 불균형 예방활동까지 포함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하여 2024년 1월 17일 수요일부터 19일 금요일까지 3일간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교육·에듀테크 전문 박람회에 참가하여, 학생 체형불균형 예방관리를 위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