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피텐 ‘엔비베베 더마밤스틱’,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크림젤 부문 1위 수상

김신 기자

입력 2023-12-19 11:47

엔비베베 더마밤스틱 화해어워드 1위수상 : 주식회사 피텐
엔비베베 더마밤스틱 화해어워드 1위수상 : 주식회사 피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능성 천연바이오소재 전문기업 ㈜피텐(PITEN 대표 박미성, 이하 피텐)은 자사 신제품 ‘엔비베베 더마밤스틱’ 이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스킨케어 카테고리 크림 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피텐의 ‘엔비베베 더마밤스틱’ 은 이번 2023 뷰티 어워드 1위 수상과 함께 화해의 제품평가단 평균별점 4.82점, 건조에 의한 가려움개선 만족도 96%, 피부진정 만족도 96%를 달성하며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크림 젤 부분 종합 6위에 랭크 해 제품력을 증명해 보였다.

아토피보습제 ‘엔비베베 더마밤스틱‘은 피텐이 보유한 세포 신호전달기술력을 활용한 비 스테로이드성 피부가려움개선 천연소재를 함유하고 있으며, 4세부터 13세 어린이의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으로 바른 후 3분 내의 즉각적인 가려움 개선에 탁월하며 피부 임상 시험 평가를 통한 건조에 의한 즉각적인 가려움 개선 및 물리적, 화학적, 열감 자극에 의한 진정 효능을 입증한 바 있다.

피텐 관계자는 “1000만 화해 고객들의 꼼꼼하고 솔직한 실제 리뷰와 평점데이터로 선정되는 이번 수상에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한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텐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창업진흥원이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으로 고기능성 천연 바이오 소재의 사업영역 국내외로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