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NB INDUSTRY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1220180802012499aeda6993417521136223.jpg&nmt=30)
올해 처음 개최된 'BNB 키즈 어워드'는 16, 17일 양일간 배우앤배움 라운지에서 진행됐다. 이는 현재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는 키즈 아역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페스티벌로 아이들의 연기적 소양을 기르고, 더불어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가치와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문화의 장이다.
약 300여 명의 키즈 아역 배우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레드카펫 포토월로 시상식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더불어 '나를 찾아 떠나는 BNB 로드맵'이라는 테마로 준비한 '스탬프 이벤트'는 연기 교육과 놀이 프로그램을 융합한 '창의적 미션'으로 참가한 아역 배우들에게 참여형 교육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 자기소개, 독백 형식의 자유연기와 에쭈드 형식의 지정 연기 등 연기교육 프로그램과 아로마 힐링존, 페이스 페인팅, 간식 타임, '빨간 모자를 쓴 사람을 찾아라' 등 놀거리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돼 키즈 아역 배우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교육 과정을 밟고 있는 아역 배우들을 위한 상장과 메달 수여와 함께 참여한 모든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해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비앤비 인더스트리 임채홍 대표는 "제1회 'BNB 키즈 어워드'가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아이들이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기획한 만큼, 많은 키즈 아역 배우들이 이번 행사를 추억할 수 있길 바라고, 내년에도 키즈 아역 배우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페스티벌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오디션을 주최한 비앤비 인더스트리는 '배우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브랜딩하는 기업(Baewoo New Branding)'이라는 미션 아래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총 14개 부분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된 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플랫폼센터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