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쿨룩스, 하이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교복 제작 및 협찬

김신 기자

입력 2023-12-28 10:03

직접 디자인한 스쿨룩스 교복 협찬...하이틴 웹드라마에 Z세대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

스쿨룩스, 하이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교복 제작 및 협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지난 15일 공개된 새 하이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에 직접 디자인한 스쿨룩스 교복을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극 중 주인공들의 학교인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교복이 스쿨룩스 교복이다.

스쿨룩스는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컨셉에 어울리는 교복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해 하이틴 드라마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극중 교복에 적용된 스쿨체크 패턴은 클래식한 굵은 격자무늬에 확장성이 가능한 가는 격자무늬를 활용해 Z세대의 밝은 에너지와 역동성을 표현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이번 ‘손가락만 까딱하면’ 웹드라마 교복 협찬을 통해 스쿨룩스만의 창의적인 교복과 함께 청소년과의 공감대를 확대해 나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교복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되며, 왓챠에서는 20일에 첫 공개된다. 아이치이(Iqiyi)를 통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10개국에서도 동시 방영되며, 대만 플랫폼인 프라이데이 비디오(FriDay Video)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