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2월 28일, 다양한 촬영이 가능한 ‘오픈 스튜디오’ 동시 오픈

해당 매장은 ‘오픈 스튜디오’를 시그니처 공간으로 품은 최초의 지점이다. 오픈 직후부터는 팝업 스튜디오가 열린다. “연화관” 등 유수의 작가진과 협업하여 키즈 전용 컨셉 사진 패키지를 운영하며, 패키지는 다양한 컨셉의 어린이 화보 촬영과 매장 입장권으로 구성하여 특별한 추억이 될 기념사진 및 놀이까지 원스톱 체험이라는 다시 없을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1월 2주부터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오픈 기념 50% 할인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티몬을 통해 다회권 판매 및 초기 수량 한정 증정품까지 제공하며, 입장 당일부터 모든 방문객 대상으로 캐릭터 미니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플레이멤버스 APP을 통해 ‘플레이오더’로 입장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차후 지급한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어린이 실내 놀이터 분야 국내 점유율 1위의 전문 기업이다.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으며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포함해 전국에 200여 개 매장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