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렐러번트, CES 2024 참가기업에게 무료 체험 강좌 열어

입력 2024-01-08 13:34

렐러번트, CES 2024 참가기업에게 무료 체험 강좌 열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스타트업 컨설팅 기업 렐러번트(Relevant)가 CES 2024에 참가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무료 CES 준비 프로그램 강좌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는 1967년부터 시작된 세계 3대 IT박람회 가운데 하나로, 전 세계 스타트업이 특화된 기술 분야에서 각 기업의 상품과 기술력을 알리는 행사이며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매년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다.

렐러번트는 CES에 참가하는 스타트업이 CES라는 기회에 대해 잘 이해하고 이 도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대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무료 체험 강좌를 출시했다. 해당 강좌에서는 스타트업 기업이 성공적인 CES 참가를 돕는 전략과 통찰력을 담은 인사이트가 제공된다. 렐러번트는 스타트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서포트 시스템을 갖춘 컨설팅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성공적으로 돕고자 다채로운 서비스와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좌의 제작자는 렐러번트의 공동 창업자인 트로이 말론(Troy Malone)으로, 에버노트(Evernote), 으흠(Mmhmm), 드라타(Drata), 위블리(Weebly)라는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기업을 걸출한 유니콘 회사로 성장시키는 데에 중추적인 기여를 한 바 있다.

이번에 렐러번트가 공개한 무료 강좌는 CES 전시회에서 부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비롯한 잠재 고객 및 투자자와의 소통을 효과적으로 해내는 노하우, 단 시간 내에 청자를 사로잡는 피칭의 핵심요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전략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로이 말론이 네 개의 유니콘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성공적으로 확장한 경험이 녹아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렐러번트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최종 데모데이 4위를 수상하였으며,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주)노틸러스인베스트먼트에게 국내 사업화 및 현지화에 대한 지원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