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LG전자 베스트샵,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24-01-10 09:25

온라인 상담 예약 후 방문 시 증정품 제공… LG전자 베스트샵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LG전자 베스트샵,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하이프라자가 운영하는 LG전자 베스트샵이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LG전자 베스트샵 전주/남원/군산/익산/정읍 지역 13개점 △전주본점 △전주송천본점 △서전주점 △인후점 △덕진점 △홈플러스 전주효자점 △남원점 △군산본점 △군산경암점 △익산어양점 △원대점 △홈플러스 익산점 △정읍점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행사를 통해 이달 5일부터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웨딩/신규 입주/이사를 준비 중인 소비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여러 제품 동시 구매 시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69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온라인 상담예약 후 행사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ELO NEW 다이아몬드 샤프 칼블럭 6종 세트’를 증정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24명에게 ‘헬리녹스 체어투/올 블랙’ 캠핑의자, 2024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온라인 상담예약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11일(목), 오후 7시에는 전북특별자치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사전 알림 신청을 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당첨된 10명에게는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