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는 니혼TV ‘사카가미 상점’ 프로그램에서 바이어를 담당하고 있는 사카가미 시노부(이하 사카가미)가 판매할 상품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홈앤쇼핑 생방송 현장을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카가미가 선택하는 상품들은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이번에 사카가미가 체크할 상품이 바로 나인테일즈의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이다. 이 제품은 홈앤쇼핑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운 주름 개선 기능 화장품으로, 30초만에 주름이 확 펴지는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카가미는 직접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생방송 현장을 방문하고 단골 음식점 직원에게 테스트해본 후 상품선정을 결정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즉각적으로 눈에 보이는 효과를 만들자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나인테일즈는 화장품 성분에 대한 배합비 특허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며 “여기에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의 경우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해 피부과 시술을 줄일 수 있는 옵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사카가미 씨의 출연을 통해 일본에서의 인기 열풍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실제, 지난 8일 일본 테레비 도쿄 한국 특집방송에 나인테일즈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이달 뷰티박람회 코스메도쿄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는 일본뿐 아니라 프랑스 홈쇼핑에서의 입지가 굳건하고 타임스퀘어 광고를 바탕으로 세계 최대 홈쇼핑사 1,2위인 미국 QVC/HSN의 기대를 받고 있다.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사카가미는 일본 아역배우 출신으로 오랫동안 지상파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일본 국민배우로 통하는 인물이다. 특히 한국의 술과 음식을 좋아해 ‘일본 아재’로 한국에도 잘 알려져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