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자는 “2008년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7년 동안 판매 중인 자민경 달팽이크림은 다섯 차례의 리뉴얼을 거치며 현재의 제품으로 거듭났고, 이번 판매 성과를 기점으로 PX 원조 달팽이크림에서 PX ‘대세 달팽이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인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프리미엄 크림’은 일명 핑크 달팽이크림으로 불리우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 특유의 풍부한 보습과 고영양 성분이 담겨있다. 자민경 달팽이크림은 지난 핑크 달팽이크림으로 리뉴얼을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또한 자민경 마케팅 관계자는 “PX 대세 달팽이크림으로의 대세감을 형성하기 위해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 콘텐츠 광고 등을 활용해 더욱 많은 분들이 자민경 달팽이크림을 경험하고, 만족스러운 뷰티 경험을 얻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민경 달팽이크림은 전국 PX 매장 및 국군복지단 온라인 쇼핑몰인 ‘와몰’외에도 자민경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전국 120개 롯데마트 매장과 전국 15개의 메가마트 매장 등에서 판매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