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릭랜드 담당자는 “2023년도에 브릭랜드가 선보인 유리벽돌(Glass Brick)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서는 더욱 다양한 유리벽돌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력으로 다루고 있는 벨기에, 이태리, 덴마크, 네덜란드 등 수백 년 전통의 유럽벽돌도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전에 참가했던 박람회를 통해 건축설계사 뿐 아니라, 건축주분들께서도 브릭랜드에 많은 관심과 상담이 이루어져, 실제 벽돌 납품과 시공이 진행되고 있었다.”며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서도 실질적인 공간의 용도와 유지보수를 고려한 상담을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릭랜드는 용인전시장 뿐 아니라 벽돌에 있어 다양함을 요구하는 많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서울 송파전시장’을 오픈하고 수입벽돌 전시 및 건축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브릭랜드에서 참여하는 ‘2024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 최대 건축, 건설, 인테리어 박람회로 2월 21일부터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홈페이지에서 2월 20일(화)까지 사전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를 비롯해 다양한 동시 개최 행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