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라는 1929년 일본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피부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독자적인 기술력과 핵심성분을 포함한 크림과 로션, 클렌저 제품 등으로 알려져 있다.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폴라의 대표 제품인 B.A라인은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폴라의 인천공항 첫 번째 매장은 하이엔드 럭셔리 스킨케어 존에 위치한다. 폴라는 최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롯데, 신라, 신세계에 이어 유통채널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폴라의 다양한 제품과 라인업은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201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450만 개가 팔린 폴라의 인기 제품 ‘링클샷 메디컬 세럼’은 일본 후생노동성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의약외품으로까지 인정받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폴라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및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폴라의 대표 제품 B.A라인의 스킨케어 샘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폴라 관계자는 “폴라는 백여 년의 역사를 지닌 뷰티 브랜드로 이미 해외 각지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면세점 이용 고객들 역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면세뿐만 아니라 내수 소비자들을 위한 영역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라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으로 TV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