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환은 기존에 영화관이었던 장소를 활용하여 다이닝펍&카페로 꾸민 곳이다. 1,300평 규모로 운영되는 이곳은 높은 층고를 자랑하며 고급스럽고 쾌적한 내부 공간에서 전문 셰프들이 요리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몽환은 특히 3개의 미디어아트 전시관과 스포츠 게임장으로 총 4개의 공간을 활용 중이다. 각 공간마다 분위기와 콘셉트가 다른 미디어아트 전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단순히 전시를 보는 것이 아니라 테이블에 앉아 음료나 음식을 먹으면서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내부 공간은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약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자리를 잡고 음식을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단체석 규모에 따라 선택 가능한 VIP테이블과 프라이빗룸A, B 등이 운영 중이다.
음식의 메뉴는 화려한 몽환의 인테리어만큼이나 화려한 재료들과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각종 파스타, 샐러드, 브런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부터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스테이크 종류들과 하이볼,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까지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카페를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몽환의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음료 또한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메뉴들은 맛과 비주얼까지 모두 잡은 트렌디한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몽환은 전세계에서 최초로 미디어아트 전시관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서 “각기 다른 콘셉트를 자랑하는 전시관 내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