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 ‘건축공구산업전’ 개최…다양한 건축공구 한눈에

입력 2024-02-05 09:00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 ‘건축공구산업전’ 개최…다양한 건축공구 한눈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시 전문기업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가 2024년 2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코리아빌드위크’ 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디자인, 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외장재, 내장재, 창호, 도장방수재, 건축공구, 석재, 조경자재, 설계/시공, 욕실, 주방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건축 현장의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성이 강화된 건축 공구들이 출시되면서 일반인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수공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브랜드 호불호가 쉽게 나뉘고, 취향에 맞게 공구를 선택하는 기준이 각기 달라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따라 코리아빌드위크는 공구 마니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직접 만나 체험하고 다양한 건축공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건축공구산업전’을 개최한다.

건축공구산업전은 국내 우수 건축공구 기업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품목은 △전동공구, △에어공구, △목공 공구, △설비공구, △측정공구, △수공구, △가정용 공구로 구성됐으며, 전문가용 공구부터 입문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본공구까지 만나볼 수 있어 공구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계층을 아우를 전망이다.

올해는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종합 공구기업 ‘마끼다’,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기업 ‘디월트’, ‘상보기업’, ‘엡손’ 등 국내에서 유통되는 대다수의 공구 중 소비자의 편의를 주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다수의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자유롭게 비교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서 공구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최측 담당자에 따르면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참관객을 유치하고 더 나은 전시 운영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며 “공구인을 위한 공구산업 대축제가 될 수 있는 행사로 발돋움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시 비즈니스 업계 유일무이한 상장사 주식회사 메쎄이상 소속 국내 최고 전시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본행사에 많은 관심이 기울여진다.

2024 코리아빌드위크 ‘건축공구산업전’을 관람하고자 하는 경우, 2월 20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입장료(정가 2만 원) 없이 무료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