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하잎랩(HypeLab), 글로벌기업 HashKey Group(HashKeyNFT)와 상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02-01 14:49

사진: HashKeyNFT(PFP ASIA)
사진: HashKeyNFT(PFP ASIA)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하잎랩(HypeLab, 대표 이윤호)이 글로벌기업 HashkeyGroup(HashKeyNFT)와 상호업무 제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HashKeyGroup은 Hashkey Exchange, HashKey Capital, HashKeyCloud, HashKeyDID, HashKeyNFT 등 굵직한 기업들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1티어 기업으로, 홍콩에 있는 디지털 자산 투자 전문 회사로서, 홍콩 현지에서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며, 개인 암호화폐 투자를 지원하는 라이센스를 홍콩 최초로 획득한 회사이다.

해당 회사는 홍콩 증권선물위원회(SFC)로부터 2가지 라이센스를 획득하였으며, 위에 설명한 라이센스인 '타입7'과 거래소 플랫폼 운영 관련 라이센스인 '타입1'을 보유하고 있다.

하잎랩 이윤호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글로벌기업인 HashKeyNFT에서 운영하는 프로젝트인 ‘PFP ASIA’와 함께하여 영광이며, 앞으로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이벤트를 한국, 홍콩에서 PFP ASIA 와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Hashkey Group과의 MOU를 통해 하잎랩(HypeLab)은 더 많은 글로벌기업과 업무제휴를 할 것”이라며, “하잎랩(HypeLab)은 3월 커뮤니티 기반의 복합 문화예술 플랫폼인 'HIPPOP' 앱을 런칭하여, WEB3 공연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