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사용하기 좋은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향수도 추천

샤넬의 신제품 ‘샹스 핸드 크림’은 스파이시한 플로랄 향의 ‘샹스’, 플로랄 프루티 향의 ‘샹스 오 땅드르’, 그리고 플로랄 우디 향의 ‘샹스 오 후레쉬’ 총 3가지 샹스의 향을 담은 핸드 크림 세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샹스 핸드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 형태로, 편리한 튜브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탕 박스를 닮은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전달되어 샹스의 향을 더욱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으로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향수가 있다. 라운드 보틀의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밝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성을 표현한 플로랄 프루티 향으로, ‘샹스 핸드 크림’ 하나를 단독으로 사용해 가볍게 즐기거나, 향수와 함께 사용하여 오래도록 기분 좋은 플로랄 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향수의 쟈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가 크리미한 화이트 머스크 노트와 조화를 이루며, 생기로 빛나는 감각적인 향을 선사하며,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100ml와 50ml뿐만 아니라, 아담한 사이즈의 35ml까지 준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 선물로 적극 추천된다.
더불어, 샹스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샤넬의 모바일 게임 ‘샹스 더 게임(CHANCE THE GAME)’이 출시됐다. 4가지의 샹스 향을 상징하는 샹스 캐릭터와 함께 샹스(기회)를 잡는 미니 게임으로,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샤넬의 ‘샹스 핸드 크림’과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및 선물도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