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파인드카푸어’, 리브랜딩으로 변화한 모습의 24 S/S 캠페인 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4-02-16 09:00

‘파인드카푸어’, 리브랜딩으로 변화한 모습의 24 S/S 캠페인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파인드카푸어(FINDKAPOOR)가 리브랜딩으로 180도 변화한 모습을 선보이는 24 S/S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24 S/S 캠페인 타이틀은 ‘Ways Of Flamma’로, 새로운 심볼인 플람마의 탄생을 기념하며 파인드카푸어가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과 영감의 원천을 ‘빛’이라는 키워드로 함축하여 명료하고 직관적인 표현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대해 파인드카푸어 측은 “상반된 것들의 충돌이 주는 신선함과 평범하지만 특별한 순간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려는 의지를 담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파인드카푸어’, 리브랜딩으로 변화한 모습의 24 S/S 캠페인 공개


파인드카푸어의 새로운 심볼 플람마(FLAMMA)는 빛, 섬광이라는 뜻의 라틴어로 파인드카푸어의 첫 문자인 ‘F’ 형태를 구조적으로 배치하여 충돌하는 별빛을 조형적인 형태로 표현했다. 플람마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심볼의 적극적인 사용과 미니멀하지만 세련된 디테일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의 24 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수 쇼룸은 3월 ‘플람마 하우스’로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인드카푸어의 새로운 비주얼과 메시지가 고객분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