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원주 우리홈마켓, 심향영유아원에 물품 기부… 지역 사회 발전 기여

입력 2024-02-21 09:00

원주 우리홈마켓, 심향영유아원에 물품 기부… 지역 사회 발전 기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원주에 위치한 우리홈마켓에서 새해를 맞아 보육원 및 동사무소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홈마켓은 심향영유아원으로 후원물품을 보냈으며 오리온제과, 롯데제과, 크라운제과, 청우식품 등 15개의 업체가 지원에 참여하였다.

해당 기업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유통업체로, 공급업체로부터 공급단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조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2023년 6월 오픈한 대형마트로 카트 4대 교차 가능한 1000평의 쇼핑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시 주차 150대와 전기차 충전 8대 공간을 제공하는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여 차별화된 강점을 앞세워 선두하고 있다.

또한 일요일 제외하고 농수산물 매입입고가 매일 진행하며, 가락시장에서 매일 두 번의 농산물을 입고하여 신선하고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지역상생기업으로서 원주시의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에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우리홈마켓은 보육원 3곳과 원주에 위치한 고등학교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보육원 2명과 고등학교 1명의 취업 희망자를 채용했다. 보육원과의 교류를 통해 졸업 예정자들에게 직원 채용 및 숙소 제공을 하고 있으며, 원주시 고등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전문 분야의 졸업 예정자들을 채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우리홈마켓 관계자는 “기부 참여할 수 있어 뜻 깊고 지역 발전과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앞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유통업체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