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은 2021년 8월 iPhone 이동통신모델 판매를 시작하면서 2022년 7월부터 ‘Apple 공식 인증 리셀러’ 자격을 획득했다. 현재 162개 매장에서 리셀러 제품인 iPhone 자급제, iPad(WiFi) 자급제, Apple Watch(GPS) 등을 판매 중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Apple 리셀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iPhone 15 시리즈 자급제 최대 9% 할인, △iPhone 14 시리즈 자급제 최대 25만 △iPad 자급제 최대 30만 △Apple Watch(GPS) 최대 15만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Apple Care+ 10% 할인 △Apple 정품 어댑터 10% 할인 △iPhone 정품 케이스 최대 23%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에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Apple 공식 인증 리셀러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Apple 정규 교육을 받은 전문 매니저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및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통신사/자급제와 상관없이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 컨설팅으로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Apple 공식 인증 리셀러인 LG베스트샵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