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유니언호텔,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아고다’ 골드서클 어워드 수상

입력 2024-02-27 13:28

유니언호텔,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아고다’ 골드서클 어워드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어반웰니스컨셉으로 MZ세대의 각광을 받고있는 유니언호텔이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agoda)의 ‘2023 골드 서클 어워드’(2023 Gold Crircle Award winner)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은 전 세계 약 180만여 개의 아고다(agoda) 파트너사 중 지난 2023년 한해동안 판매된 예약률,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평점 등을 기반으로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업계에 따르면 유니언호텔의 이번 국제무대에서의 첫 수상을 통해 서비스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국내의 경우 아고다(agoda)에 등록된 약 60,000여 숙박시설 중 100개 미만이 수상했으며 여의도 지역 호텔에서는 유니언호텔이 유일하며 투숙객 평점도 가장 높다. 또한 유니언호텔은 투숙객 평점이 9.3 점으로, 2023년 국내 1등 평점을 기록한 제주 파르나스호텔이 보유한 9.4점을 뒤 이은 점수다.

유니언호텔,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아고다’ 골드서클 어워드 수상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 자연 기금 태국본부(World Wide Fund For Nature Thailand)를 통해 유니언호텔 선유의 이름이 포함되어 총 5,000 그루의 나무가 심어질 예정이다.

유니언호텔의 관계자는 “유니언호텔의 모든 임직원들은 투숙객들의 최상의 만족도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한 뜻으로 노력해왔는데 이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외국인 관광객 뿐만 아니라 국내 이용객의 예약 비율도 높은 만큼, 다양한 니즈에 품격 있는 서비스로 만족 시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언호텔은 서울 9호선 선유도역에 바로 인접해있어 공항이용객들의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하며, 퀄리티가 높은 자체 운영 공간콘텐츠를 층마다 선보이고 있다. 매일 아침 건강한 빵을 구워 직영하는 1F 베이커리카페와 사우나와 골프시설을 갖춘 2F 웰니스클럽, 다도, 요가 클래스 등을 운영하며 숙박객들을 위한 웰니스의 경험을 만들고 있어 MZ세대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한강뷰를 볼 수 있는 객실 및 초고가 스피커를 보유한 사운드라운지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도심 속의 휴식의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