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 국내 최초로 글라스 기획 패키지 선보여
- 엔젤스 엔비, 이마트 트레이더스 단독 선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로 저변을 넓혀갈 예정

업체 측에 따르면 작년 9월에 론칭한 ‘엔젤스 엔비’는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될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엔젤스 엔비’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엔젤스 엔비(750ml) 뿐만 아니라 전용 니트 글라스 2개, 온더락 글라스 2개가 구성되어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월 3일부터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저변을 넓혀가며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천사들이 맛보지 못해 질투하는 위스키라는 뜻을 가진 ‘엔젤스 엔비’는 버번 위스키 업계의 전설적인 마스터 디스틸러 링컨 헨더슨(Lincoln Henderson)이 만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일반적인 버번 위스키와는 다르게 루비 포트 캐스크에서 피니쉬 숙성 과정을 거쳐 엔젤스 엔비만의 특별한 매력을 가졌다. 더불어, 버번 위스키가 가진 바닐라 노트에 포트 캐스크 숙성에서 오는 짙은 과일향이 풍미를 더해주며 깔끔하고 달콤한 피니쉬가 특징이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를 온더락과 니트,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게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특히 선물과 모임 등 특별한 시간에 어울리기 좋다”라며, “새로운 취향에 도전해 보고 싶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다양하게 버번 위스키의 취향을 알아가고 즐길 수 있도록 모두를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특별 제작된 전용 글라스는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