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한 달 간 의류, 식음료, 주방용품 등 71종 2만원에 판매하고 무료 배송까지 지원
-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지급하는 등 파격 할인 혜택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들에게 매출 신장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그립에서 활동하는 소상공인 판매자들의 인기 상품 71종을 2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도자기 머그 선물 세트 △한돈 삼겹살 및 목살 △모달 소재 여성 속옷 세트이며, 이밖에 의류, 식음료, 주방용품, 화장품 등 품목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그립 첫 구매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 모든 고객에게는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첫 구매자는 2만원 균일가 상품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배송까지 제공해 체감 할인 폭은 더욱 크다.
자세한 상품 및 할인 정보는 그립 앱 내 ‘2만원 균일가전’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고,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보가 어려워진 가운데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가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과 차별화된 라이브 방송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접점을 확대해갈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