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LDEN PB CENTER 김종익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불이익 없는 보험금진단 및 올바른 보상지급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영업자 및 기존사업자들에게 수준 높은 세무회계서비스를 받을수 있어 기존고객고객과 새로운 고객들에게 더욱 깊고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받게 된다고 말했다.
라이카 손해사정(주)은 보험금사고에 대한 베테랑이며 특화된 손해사정 주식회사다. 많은 보험사에서 사정업무에 관하여 선임을 요청하는 등 신뢰를 얻고 있다.
라이카손해사정(주)김진구 대표는 “고객이 놓치고 있고 어려워하는 보험금 및 보상에 대하여 쉽게 다가가 챙겨주며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이 되어 모든 직원이 움직이기 때문에 만족하는 결과를 받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나이스택스세무회계소는 세무관련 노하우가 상당하고 많은 사업체의 세무관리를 맡고 있다. 천종욱 대표 세무사는 송파세무서 법인세과에서 근무이력과 국세청 조사요원 실무강의 등의 많은 이론과 실무를 갖춘 세무사이며 사업자들의 원활한 세무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GOLDEN PB CENTER 김종익 대표와 라이카손해사정(주) 김진구 대표, 나이스택스 천종욱 대표세무사는 “이번 3곳의 회사 협약으로 인하여 고객들에게 빈틈을 채울수 있는 부분과 다양한 인프라를 제공할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