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이비하우스 동래점, 부산 베이비페어 기간 유모차·카시트·하이체어 할인행사 진행

입력 2024-03-16 16:00

베이비하우스 동래점, 부산 베이비페어 기간 유모차·카시트·하이체어 할인행사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부산 최대규모 프리미엄 유아용품점인 베이비하우스 부산 동래가 베이비페어를 맞이하여 3월 한달간 모든 카시트,유모차,하이체어 추가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베이비페어가 이번주 목요일부터 약 4일동안 부산 벡스코 행사장에서 열리는중이다. 해당 매장은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벡스코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가깝게 위치해있고 약 300여평에 동시 주차대수가 150대가 가능한 전국 규모로도 TOP 3안에 들고 부산에서 종류가 가장 많은 매장으로 이미 유명하다.

전문가를 통한 출산 준비부터 카시트/유모차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관련하여 상담을 1:1로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출산용품 및 육아와 관련된 모든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장으로 다이치, 브라이텍스, 뉴나 등등 전세계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되어 다양한 고객들에게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면서 장단점 설명을 들을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또한, 부산 지역화폐인 동백전 사용시 구매 금액의 최대치인 7% 추가 할인 혜택이 가능한 유일한 유아용품 매장이고 전국 어디에서 주문해도 무료배송과 비대면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유모차나 카시트 동시 구매시 추가 할인 전국 최대로 지급해드리고 부산 베이비페어나 다른매장에 더 저렴한 곳이 있다면 구매후 한달간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