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큼 다가온 봄과 개강 및 취업 시즌을 앞두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이 스니커즈는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모델 AGM401은 남성용 사이드 가로 포인트 스니커즈와 웨빙 포인트 스니커즈로 원피와 사이드 부분에 얇은 웨빙 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로 제작되어 다양한 봄 의상과 매치하기 좋다.
해당 스니커즈는 신규 개발한 오픈셀 전체인솔을 사용하여 쿠션감을 대폭 업그레이드했으며 젤 중창과 보니스공법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소다의 이번 스니커즈는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와 정보는 소다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DFD 온라인몰 가입 시 20% 멤버십 할인 혜택도 증정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봄, 개강과 취업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소다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추천한다”며 “편안함과 고급스러움, 내구성까지 모두 갖춘 소다의 스니커즈가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다의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DFD 온라인 몰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