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공스킨, ‘포르투갈 향수’ 화장품 도매 ODM OEM 서비스 시작

입력 2024-03-20 15:34

제이에이치와이그룹 공스킨 최정우 대표
제이에이치와이그룹 공스킨 최정우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제이에이치와이그룹의 혁신적인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새로운 향수 라인업을 시장에 선보였다.

최근에 론칭한 '공스킨 포르투갈 향수'는 유럽의 매혹적인 향을 담아낸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향기 경험을 제공한다.

이 향수는 포르투갈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신선한 시트러스에서부터 따스한 우디 노트까지, 다양한 향의 조화를 이룬다. 공스킨은 고품질의 원료 선택과 정교한 조향 과정을 거쳐,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향수를 창조해냈다.

공스킨 포르투갈 향수
공스킨 포르투갈 향수

공스킨의 최정우 대표는 "포르투갈 향수는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제품으로, 사용자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며, "앞으로도 공스킨은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향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공스킨 포르투갈 향수는 공스킨의 공식 웹사이트 및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가 쉽게 접근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향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스킨은 이번 향수 출시를 통해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향기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공스킨은 제이에이치와이그룹 소속의 혁신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뷰티 요구사항에 부응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접근을 통해, 뷰티 산업 내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