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와이아웃의 HYTTE Wanderer Club, 3월 25일 NFT 판매 시작

입력 2024-03-23 10:00

와이아웃의 HYTTE Wanderer Club, 3월 25일 NFT 판매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와이아웃(대표 고재경)의 글로벌 아웃도어 & 여행 페르소나 NFT 컬렉션 ‘HYTTE Wanderer Club(히떼원더럴클럽, 이하 HWC NFT)’이 HWC 커뮤니티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3월 25일 오후 5시 NFT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HWC NFT는 3월 25일 커뮤니티 세일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하고 4월 1일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인 도시 마켓 플레이스에서 추가 세일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2년 9월 출시된 글로벌 NFT 플랫폼 도시는 1년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이용자 550만 명, 누적 거래 56만 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지난 1월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으로 탈바꿈해 글로벌 180여개국에 정식 출시, 일본에서 서비스되던 NFT 종합 마켓플레이스 '라인 NFT'를 통합했다.

와이아웃 관계자는 “HWC NFT의 흥행에는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현지 마케팅과 HWC의 정체성을 담은 캠페인 이벤트 운영, 아시아 시장에 기반을 둔 커뮤니티를 보유한 우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 등이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와이아웃 측에 따르면, HYTTE Wanderer Club (HWC NFT)은 출시 3개월 만에 트위터 팔로워 100K를 달성하면서 커뮤니티 규모로는 올해 출시한 프로젝트 중 압도적 1위로 앞서 나가고 있다. 국내에 기반을 둔 NFT 프로젝트 중에서는 패션 메타버스 플랫폼 회사 알타바 그룹 (ALTAVA Group) 다음으로 단 기간에 2위에 포지셔닝하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100K 달성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로 가장 많이 구매한 1명에게 $7,000를 지급하고, 구매자 중 1명을 선정하여 $777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재경 와이아웃 대표는 "이번 HWC NFT를 통해 아시아 넘버원 웹 3.0 커뮤니티로서의 도약을 꿈꾼다"고 전하며 “기존의 아웃도어 콘텐츠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운영 경험과 확보된 비즈니스 인프라를 블록체인 기반의 NFT 프로젝트에 적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떠나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HWC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고 밖으로 나가는 모든 발걸음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웹 3.0 커뮤니티로 총 5,500개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일부 핀시아 네트워크로 발행되었다. 이번에 HWC NFT를 소유하게 된 홀더들은 ‘차기 프로젝트 방향성’과 ‘웹 3.0 생태계 확장’ 등에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