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된 스니커즈는 봄 패션 트렌드에 맞춰 화사함을 더하고, 조용한 럭셔리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드머니룩의 클래식함과 미니멀한 매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헥사라인 스니커즈'는 기존 소다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자랑하며, 특히 신뢰와 믿음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의 제작 과정을 거쳤다.
해당 스니커즈는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고려하여 제작됐다. 특히, 글리터 소재의 슈레이스는 눈에 띄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자체 개발된 에어솔은 착화 시 우수한 쿠션감과 함께 키 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번 '헥사라인 스니커즈'는 연베이지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5cm 굽의 소가죽 소재로 편안함과 동시에 스타일을 강조했다.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는 이 스니커즈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살리는 데 기여한다.
소다의 '헥사라인 스니커즈'는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다 다양한 이미지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FD 온라인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 멤버십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다는 고객들이 봄 시즌에 맞춰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이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편안함을 겸비한 '헥사라인 스니커즈'로 이번 봄, 당신의 발걸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