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독일 액상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 입점

김신 기자

입력 2024-04-02 15:29

독일 액상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 입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독일 직수입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자사의 ‘퓨어비타민C 250’과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 제품이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비타바움은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체내 흡수가 빠른 상큼한 맛의 액상 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합성 향료, 착색제, 부형제 등 12가지가 무첨가된 동시에 핵심적인 기능성 원료에만 집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비타민 전문 브랜드다. 특히 빛,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영양 기능 보존을 위한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하여 먹기 직전까지 신선하게 유지된 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배민B마트에 입점한 ‘퓨어비타민C 250’은 DSM사 Quali-C 인증을 받은 영국산 비타민C로, 새콤달콤한 맛이 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는 비타바움의 대표적인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10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현대인의 영양 밸런스 및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등 여러가지 기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배민B마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집에서 편하게 비타바움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 배민B마트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만나 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민B마트에서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 30개입을 구매하면, ‘흰색 선물상자’ 패키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