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벡스코 X KNN 웨딩박람회 30년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 높여

이번 벡스코 부산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고의 웨딩브랜드가 선택한 웨딩&혼수박람회다.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30년이라는 탄탄한 업력을 자랑하는 부산 대표 웨딩업체에서 진행하는 만큼 풍부한 경험으로 엄선하여 선별한 우수웨딩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비부부의 각 상황에 맞는 컨설팅 및 케어를 진행하면서도 풍성하고 파격적인 웨딩홀 및 스드메 패키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신혼부부가 결혼준비 가이드라인을 잡을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드레스피팅 서비스와 전문가들의 1:1 무료 웨딩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W웨딩 계약자 전원에게는 W웨딩시티 혼 수 40만 원 선불카드가 100% 지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자연채광이 가득한 인물중심의 심플한 스튜디오 ‘Luel studio’, 인물중심의 Vol.6 감성적인 Vol.5 두 가지의 다른 느낌으로 추억의 목록을 만들 수 있는 ‘그가 사랑하는 순간’, 젊은 감성의 작가진들만의 노하우로 오직 두 분 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미엄 브랜드 ‘소울블라우즈’, 내츄럴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비아 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등이 W웨딩 직영스튜디오로 참가한다.
국내외 하이엔드 명품웨딩드레스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다. 드벨르마리에, 디어블랑, 루나스포사, 코코드브라이덜 등이 참여하여 시작바이이명순, 림아크라,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클라라, 켈리손윤희, 본느마리에, 브라이드 메르시 등 최고급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국내외 검증된 웨딩, 혼수, 가전, 가구 등 여러 가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비교, 경험할 수 있다.
관계자는 “KNN웨딩에서 24년 첫 개최하는 부산 초대형 웨딩박람회인 만큼 부산, 경남지역 인기 웨딩홀 잔여타임 특가뿐만 아니라 스드메, 혼수, 가전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KNN 부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