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식물성 이너뷰티 ‘플랜트콜라겐’, 배우 김사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입력 2024-04-15 12:32

식물성 이너뷰티 ‘플랜트콜라겐’, 배우 김사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세계 최초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플랜트콜라겐’에서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선정했다.

플랜트콜라겐은 식물 기반 대체식품 개발사 ‘로가’의 이너뷰티 브랜드로, 로가는 세계적인 흐름에 발맞춰 동물성 기반의 헬스케어 시장을 식물성으로 바꾸어 건강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설립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이다. 첫 프로젝트인 식물성 콜라겐 구현을 위해 7년간의 R&D 기간을 보내 마침내 개발에 성공한 이후, 지속 가능한 식물성 이너뷰티 브랜드 플랜트콜라겐을 론칭했다.

특히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SIAL PARIS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원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러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러브콜을 받으며 다채롭게 협업하고 있다.

식물성 이너뷰티 ‘플랜트콜라겐’, 배우 김사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플랜트콜라겐은 기존 육류나 어류에서 얻은 콜라겐과 달리 전 성분 식물성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성 특유의 비린 맛이 없이 기호성이 좋고, 식물고유의 항산화 성분 파이토케미컬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김사랑은 채식 위주의 식단과 요가, 필라테스 등 지속적으로 자기 관리에 힘쓰며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해 온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점이 최초의 식물성 콜라겐을 선보여 이너뷰티의 혁신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플랜트콜라겐의 뮤즈로서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어 로가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오랫동안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 온 김사랑과 함께 플랜트콜라겐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기를 기대 중이다. 앞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전문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마련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