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라로직은 닥터스 피부과에서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기능성 인증, 비건 인증, FSC 친환경 인증, 피부 임상 테스트 인증 등을 받았다. 이러한 테라로직은 피부과 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영상 컨텐츠를 발행하고 라이브 판매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에 테라로직은 국내외 여행객이 많은 특징을 철저히 고려해 입점 품목을 선정했다. 그 결과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여행 선물로 선택하기 적합한 제품인 테라로직 레틴A, 마데셀, 피토세라 라인으로 선별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킨다는 목표를 세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입점 품목은 테라로직 레틴A 안티 링클 3D 크림 20g, 테라로직 레틴A 안티 링클 3D 앰플 30ml, 테라로직 마데셀 더마 리페어 B5 크림 80ml 등이다. 특히 레틴A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량 기준 누적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아울러 피토세라 라인은 안면 처짐 개선(리프팅), 즉각적 피부 탄력 개선, 즉각적 눈가 주름 개선, 그리고 항산화 효능 인증 등 슬로우에이징에 최적화된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과에서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을 받은 후에도 유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탄력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뷰티 제품 특성 상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접 효과를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신세계, 신라, 현대면세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널리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