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분에디터의 이번 콜라보는 올리브영 1등 모공앰플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함께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x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트리플 기획세트’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본품 3개와 양파쿵야 키링 구성으로 출시된다. 증정품인 키링은 3종 중 랜덤 1종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현재 SNS 팔로워 16만을 기록하며, ‘현생을 사는 쿵야’의 매력을 꾸준히 알려온 쿵야 레스토랑즈는, MZ세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트렌드 선도와 함께, 올리브영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트리플 기획 세트에 키링 증정을 추가로 구성했다. 또한 가격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성분에디터의 첫 캐릭터 협업을 통해 그간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의미에서 고객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기획했다”며, “5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쿵야 레스토랑즈X성분에디터 트리플 구성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모공1등’의 대표 제품으로 420만병 판매된 스테디셀러이다. 9종의 임상실험으로 증명 된 국민 모공앰플로 알려져 있는 성분에디터의 특허 그린토마토 성분은 가로, 세로, 멜라닌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여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를 준다. 계절에 상관없이 365일 관리가 필요한 모공의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앰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