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이 예비부부 여러분들의 첫걸음을 응원합니다!

여신티켓은 패스트레인이 운영하고 있는 국내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전국 피부과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공개해 소비자와 병 의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며 모바일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신티켓의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혼 지원금을 여신티켓 포인트로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여신티켓 앱에서 서류(혼인 신고서, 식장 계약서, 플래너 계약서, 스드메 계약서 중 택1)를 제출해 신청하면, 여신티켓에서 피부과 시술을 예약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랑 측, 신부 측 각각 등록 시 총 6만 포인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요즘 사회적으로 결혼율이 높지 않다. 여신티켓은 결혼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막막한 예비 부부가 결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업의 지원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여러분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여신티켓 손승우 대표는 “결혼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받는 예비 부부들이 많은데, 여신티켓 앱을 통해 시술이나 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을 참고할 수 있다. 결혼준비로 막막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 정책을 시행하니 비용 부담 없이 결혼 준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신티켓의 프로모션은 지난 4월 29일부터 오픈했으며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여신티켓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