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본점 제조 공정 견학 프로그램 제공

입력 2024-05-03 10:26

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안 과자 브랜드다.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으로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간식이다. 특히 호두과자 속의 견과류가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어려운 경기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첫번째 이벤트는 택배비 지원 이벤트다. 2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여러곳에 선물을 보내다보면 택배비용도 부담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두번째 이벤트는 퀵배송 무료 지원 이벤트다. 15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에는 서울 전 지역으로 퀵 배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각종 행사 진행 시 답례품으로 호두과자를 준비할 경우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서울지역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면 갓 만든 호두과자를 보내준다.

세번째 이벤트는 감사 메시지 스티커 이벤트다. 호두과자 구매 시 감사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는데 카네이션 이미지 스티커에 메시지를 출력해 부착해준다.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사진=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는 5,000원부터 20,000원까지 예산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결혼식, 돌잔치, 종교 행사 등 각종 행사 답례품으로 사용이 가능한 답례품 선물 세트가 2,500~3,500원에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전통의 호두과자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본점을 방문하면 옛 방식의 호두과자 제조 공정을 직접 볼 수 있어 방문자들이 많은 편이다.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나들이 객들이 천안 구성동 본점을 직접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과 함께 전통 과자 제조 공정을 교육목적으로 참관하기도하고 바로 만든 따뜻한 호두과자를 먹기도 하는 추억을 쌓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 제조공정 견학이나 구매 희망 시,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직접 전화 주문을 하거나 홈페이지로 주문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