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본톤의 세라믹 식탁을 구입 시 입주고객 대상으로, 일반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정의달 브랜드세일에 추가로 10% 할인(일부품목 제외) 혜택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입주 증빙서류와 함께 배송 주소지가 평촌엘프라우드 혹은 평촌트리지아일 경우 입주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파트 입주 시 가전/가구를 새로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준비됐다. 입주를 약 2달 남긴 평촌엘프라우드부터 바로 이어지는 평촌트리지아까지 입주 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입주지정일이 2개월 이상임을 고려해,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DT-388을 비롯, CDT-394, CDT-5050 등 이태리 프리미엄 세라믹 식탁 라인과 본톤 원목 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과 함께 이번 5월 신제품 중 롯데백화점 평촌점 단독으로 사전 전시 진행중인 ‘CDT-680’도 포함되어 있다.
CDT-680은 이태리 프리미엄 세라믹 브랜드인 LAMINAM을 사용한 12T 통세라믹 식탁 상판, 하부로는 애쉬 원목 소재를 채택했고 1400, 1600, 1800, 2000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의 선택폭을 가졌다. 또한 1월에 출시하여 인기몰이를 한 CDT-388처럼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졌으며 동시에 12T 통세라믹 상판을 얹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식탁 브랜드 본톤을 운영중인 주식회사 롬퍼니처의 관계자는 “이번 입주민 프로모션을 통해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이 덜어지길 기대한다. 입주민을 비롯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 중인 CDT-680은 입주예정자를 포함,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