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익수제약,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팝업스토어 3일 오픈

입력 2024-05-03 14:31

익수제약,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팝업스토어 3일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익수제약(대표이사 정용진)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오늘(3일) 오픈되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1층에 마련된 익수제약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품 침향환’, ‘프리미엄 황진환’과 함께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익수보감 오향’까지 전시, 판매 중이며, 무료 시식까지 현장에서 가능해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으며, 신제품인 ‘익수보감 오향’은 특별행사가로 판매해 온오프라인 가운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익수보감 오향’은 침향, 정향, 곽향, 회향, 백리향을 주원료로 배합한 제품으로써 전신으로 퍼져나갈 수 있는 시너지 원료인 녹용, 당귀, 인삼 등의 부원료까지 직접 분쇄 제조하여 정량 투입해 만들었다. 3월 출시 후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다.

100% 당첨 룰렛이벤트도 진행하며 등수에 따라 십만 원 상당의 ‘익수보감 오향’ 1박스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황진환’ 1박스, 위속청, 모과갈근쌍화 등 익수제약의 인기 제품들도 받아볼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어버이날 직전의 주말을 앞두고 오픈된 만큼 팝업행사 첫 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큰 호응을 주시고 계신다”며 “9일까지 팝업행사가 계속 되고 이벤트도 매일 진행되므로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