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1층에 마련된 익수제약 팝업스토어에서는 ‘명품 침향환’, ‘프리미엄 황진환’과 함께 최근 새롭게 출시된 ‘익수보감 오향’까지 전시, 판매 중이며, 무료 시식까지 현장에서 가능해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으며, 신제품인 ‘익수보감 오향’은 특별행사가로 판매해 온오프라인 가운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익수보감 오향’은 침향, 정향, 곽향, 회향, 백리향을 주원료로 배합한 제품으로써 전신으로 퍼져나갈 수 있는 시너지 원료인 녹용, 당귀, 인삼 등의 부원료까지 직접 분쇄 제조하여 정량 투입해 만들었다. 3월 출시 후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다.
100% 당첨 룰렛이벤트도 진행하며 등수에 따라 십만 원 상당의 ‘익수보감 오향’ 1박스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황진환’ 1박스, 위속청, 모과갈근쌍화 등 익수제약의 인기 제품들도 받아볼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어버이날 직전의 주말을 앞두고 오픈된 만큼 팝업행사 첫 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큰 호응을 주시고 계신다”며 “9일까지 팝업행사가 계속 되고 이벤트도 매일 진행되므로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