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NM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된 뮤즈마크는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최근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브랜드 론칭 2년여 만에 일본 진출하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작년 5월에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뛰어난 존재감을 떨친 댄서 모니카를 모델로 선정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경험이 있다.

뮤즈마크 관계자는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K-POP Fan & Artist Festival’인 KCON JAPAN 2024에서 독자적인 기술력과 특허를 보유 중인 리유저블 네일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역대급 규모로 개최하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는 다채로운 한류 콘텐츠를 일본 전역에 알리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패션, 뷰티, 음악,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한다. 뮤즈마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네일 시장의 입점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KCON JAPAN 2024 참가를 통해 뮤즈마크의 입지를 단단하게 굳히며, 다양한 글로벌 고객을 만나 뛰어난 품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