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지홈랩스(G.HOME LABS), ‘2024 메가주’ 박람회 참가

입력 2024-05-09 11:00

사진: (위)워킹 시그널, (아래)리프레쉬 시그널
사진: (위)워킹 시그널, (아래)리프레쉬 시그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홈랩스(G.HOME LABS)가 2024 메가주(케이펫페어)에 참여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메가주는 국내 최대 규모 펫 산업 전시회로, 일산 킨텍스에서 5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개최된다.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지홈랩스가 메가주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반려견 전용 모기&진드기 기피제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이다. 해당 제품은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승인 받은 1호 반려견용 모기&진드기 기피제이다. 두 번째 제품은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로 반려견의 스트레스 완화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테라피드(Therapide) 성분이 함유된 탈취제이다. 산책이 끝난 후, 놀이가 끝난 후 흥분도를 갈아 앉히고 일상의 평온한 상태로 돌아갈 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지홈랩스 부스에서는 현장 특별 할인 이벤트, 무료 제품 샘플 증정, SNS팔로우 이벤트, 산책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산책체험코스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인 동물검역본부 ‘승인’ 제품과 동물협회 ‘신고’제품의 차이점을 소개하고, 올바른 제품 선택을 위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동반하여 체험하러 온 소비자들은 전문가와 함께 산책체험을 할 수 있다.

지홈랩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를 통해 지홈랩스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산책 체험형 부스 등 그간 박람회에서 보기 힘든 부스 구성으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홈랩스는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지난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