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진 관계자는 "티에프인터네셔널 측에서 한국 탈모 환자들이 병원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샴푸 및 화장품 등을 한국 유명 병원에서 리뷰하고 싶었다며 이노진 측에 방문을 요청하였고, 이에 이노진은 대한모발이식학회 이사로 역임하고 있는 이인재 원장의 모텐셜 의원과 협업하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라이브 방송 당일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6,500명 이상이 시청하면서 타오바오 라이브 글로벌 바이어 타임 차트 2위를 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노진은 2005년에 설립하여 약 19년간 병의원 전용 두피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한 업체이다.
이노진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 제품과는 차별화된 병의원 전용 제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병원들과 협업하여 한국 탈모치료 시스템을 알릴 수 있도록 여러 방법을 고려하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