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그룹 INHR+,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 오는 8월까지 진행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는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바탕으로 매년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는 지난 3월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1:1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의도 등 총 5가지다.
INHR+는 올해 신설된 HR 플랫폼 부문에서 후보에 오른 5개 브랜드 중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종합 23.40점으로 고객 충성도 대상 1위에 올랐다.
INHR+는 성과관리 기반의 인사평가 솔루션이다. 상시 소통 기능으로 구성원 간 피드백 중심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성과관리 기능을 통해 자발적인 성과관리 참여를 유도한다. 또한 개인과 조직이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성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한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공정한 인사평가를 수행함으로써 구성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자인원 김성수 PD는 “INHR+는 솔루션 도입 전부터 운영까지 기업 별로 전담 컨설턴트가 1:1 매칭되어 급변하는 HR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신 기능을 무상 업데이트하는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이는 마이다스그룹(마이다스아이티, 마이다스인, 자인연구소, 자인원 등)의 근간인 ‘사람경영’ 철학이 INHR+에 담겨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재와 기업의 성장이라는 인사평가의 본질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인원은 대상 수상을 기념해 INHR+ 고객사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16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고객 감사제에서 ▲온보딩 비용 최대 70% 할인, ▲연간 운영비 최대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H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