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그때의 모든 캐릭터들을 만나다!, 턴제 RPG ‘SNK올스타파이트’ 정식 오픈!

입력 2024-05-20 13:00

제공=킹콩소프트
제공=킹콩소프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킹콩소프트의 신작 게임 ‘SNK올스타파이트’가 5월 20일, 오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K’&쿨라’의 불과 얼음의 레퀴엠 이벤트가 진행되며, 접속만 하더라도 ‘K’ 또는 ‘쿨라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선택상자를 지급하며, 추가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SNK올스타파이트’는 턴제 모바일 RPG 게임으로, SNK의 공식 IP를 취득하여 대표 IP를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것이 포인트로로,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그뿐아니라 ‘SNK올스타파이트’의 새로운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기만 해도 추첨에 따라서 정식 런칭 시 캐릭터들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팬아트’, ‘최고의 하이라이트’, ‘협회생성’, ‘제노사이드커터’ 등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접속 시 아테나 코스튬을 100% ㅎ획득 할 수 있으며, 번화가, 협회, 무한빌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전개된다.

‘SNK올스타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