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키스, 컬러드 키스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김신 기자

입력 2024-05-20 09:46

‘컬러드 키스’ 선세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완판 기록
6월 올리브영 입점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 가속화

키스, 컬러드 키스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컬러드 키스’ 런칭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소개된 ‘컬러드 키스’는 키스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선세럼, 톤업 프라이머, 그리고 쿠션, 총 3종을 선보였다.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 베이스 컬렉션 3종은 봄부터 여름까지 화사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처음 맡아보는 향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킨 ‘퍼퓸드 키스’에 이어, 이번에 선보인 컬러드 키스의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역시 패키지 디자인, 컬러, 제품의 기능까지 조화를 이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메인 공간인 ‘열린 광장’에서 진행된 키스 팝업은 럭셔리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그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며 고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핑크 데저트 선세럼의 경우, 차별화된 특허 성분과 산뜻한 제형으로 오픈 첫 날부터 소비자 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키스, 컬러드 키스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컬러드 키스 핑크 마그넷 쿠션’은 텁텁하지 않고 맑은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3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두드릴수록 촉촉해지는 물빛 광채가 피부에 자석처럼 밀착되어 마그넷 쿠션이라는 닉네임이 딱 어울리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 성분이 타 쿠션대비 높은 함량인 약 78%로, 피부에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고 마치 스킨케어한듯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선기능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SKIN MOIST UP™ 특허 성분과 CLEAR FENCE™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핑크 데저트 오일과 핑크 플라워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기능적인 만족감과 동시에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지 못했던 신선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여진다”라고 전했다.

또한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배드민턴 세트, 비치 타올 등 구매 금액별로 증정되는 세련된 감성의 굿즈와 샤넬백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한편 키스(KEYTH)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 키스의 신선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다가오는 6월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도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