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크리오, 양세찬과 손잡고 ‘구강 관리’의 중요성 알린다…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

입력 2024-05-21 14:00

크리오, 양세찬과 손잡고 ‘구강 관리’의 중요성 알린다…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구강 건강에 진심’인 개그맨 양세찬이 구강 케어 브랜드 크리오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었다.

양세찬은 최근 소속사를 안테나로 이적한 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상을 보이고 있다. 유튜브 뜬뜬(DdeunDdeun) 채널에서는 오직 양치질을 하기 위해 촬영장에 일찍 도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새삼 일깨우기도 했다.

크리오는 엑스퍼트(XPERT) 및 덴티메이트 라인의 전속모델로 양세찬을 발탁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을 위한 구강 관리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엑스퍼트(XPERT) 라인은 보다 전문적인 구강관리를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덴티메이트 라인은 가성비 구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수 생활용품인 구강 관리 용품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로 개발되었다.

한편, 크리오는 신규 전속 모델을 발탁한 기념으로 전국 이마트를 통해 일부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공식몰인 크리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5월 크리오위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 79%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크리오위크 행사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 양세찬 사인 쇼핑백과 생활물가 신제품 4종을 선물하고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2회, 500원딜을 진행해 10시와 17시, 선착순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양치 세트도 증정한다.

또한 위크 마지막날인 27일, 오전 11시에 한 시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파격적인 혜택과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크리오 관계자는 “구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개그맨 양세찬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5월 크리오위크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므로 구강 건강에 진심인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