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숙취해소제 REAL 모아담다 출시, 아세트알데히드 분해 원료 ALDH 함유

입력 2024-05-22 10:16

숙취해소제 REAL 모아담다 출시, 아세트알데히드 분해 원료 ALDH 함유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모아담다에서 숙취해소제품 “REAL 모아담다” 신제품을 출시했다. REAL 모아담다는 벌나물 추출물, ALDH 효소, 5종 유산균을 함유한 숙취해소 활성화 포뮬러로 3중 관리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ALDH 효소 활성화를 통해 혈중 알코올 농도와 숙취의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의 농도를 낮추고, 두통, 메스꺼움, 어지러움, 홍조 등 숙취해소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REAL 모아담다에 함유된 ALDH 성분은 한국인들에게 특히 부족한 효소로 유전자 중 487번 ALDH2가 변이된 사람은 숙취해소 능력이 떨어지며, 숙취해소 증상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 ALDH 성분을 섭취하게 되면 체내 알코올을 분해 시 생성되는 1급 발암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데 이는 근본적인 숙취의 원인을 분해하여 숙취해소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며, ALDH 건조 효 섭취 후 혈중 알코올 농도 46% 감소,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71% 감소됨을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확인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모아담다 관계자는 “REAL 모아담다는 강력한 숙취해소가 필요한 분들 또는 일반 숙취해소제로는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라며 미니 사이즈의 정제로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확실한 숙취해소 효과로 고객층을 넓히고 숙취해소제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