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중국, 프랑스 등 해외 시장에 K-BEAUTY 알리기 성황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2024는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세계 최대의 화장품 전시회다. 올해로 28회를 맞이한 상하이 미용박람회는 2023년에는 40개 국에서 3,285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참관객은 누적 52만여 명에 이러 세계 3대 미용 박람회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일본 KCON 전시회에 이어 이번 중국 박람회에서도 제품을 전시 부스에서 직접 시연 및 체험하는 활동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이미 중국 왕홍 ‘루(鹿)’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나인테일즈가 소개한 제품은 ‘30초 세럼’이라 불리는 어드밴스드 라인 리프트 세럼으로 라이브 커머스 도중 판매 링크가 공유되자마자 매진 성과를 이루며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인했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이미 중국 NMPA(Nation Medical Products Administration) 인증까지 준비된 브랜드인만큼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쏠렸으며 중국 시장 개척에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나인테일즈는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마지막 날인 24일부터 26일까지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하는 ‘2024 코리아 엑스포 in 파리’ 전시상담회에 참가하여 K-BEAUTY 소개와 함께 프랑스 현지 바이어들과 직접 만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서는 40개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일본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했으며,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2024’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바로 이어 프랑스에서도 K-BEAUTY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여러 해외 유명 미용 전시회를 참가하며 한국의 K-BEAUTY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 수출의 탑 100만불을 수상하기도 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