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그로우어스,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 신제품 출시

입력 2024-05-25 09:00

그로우어스,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은 극손상모를 위한 ‘데미지 테라피’ 라인으로 ‘21종 아미노산과 9종 단백질, 9종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갈라진 큐티클 층을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분으로 코팅하여 부드러운 모발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그로우어스의 베스트셀러인 ‘데미지 테라피’ 라인은 꾸준한 입소문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고객층의 충성도가 가장 높은 라인으로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였다.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은 진주 본연의 광채를 닮은 ‘펄 피그먼트’를 함유하여 모발 표면에 매끈한 코팅 광을 선사하여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데미지 테라피’ 라인의 시그니처 향인 ‘로즈 머스크’ 향이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나, 풍부함과 지속력을 강화하여 더욱 깊고 은은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은 24년 3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하였으며, 단기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24년 4월 1일 자사 공식몰에 정식 런칭되며 꾸준한 판매량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5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 되는 등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신규 ‘데미지 테라피 헤어 오일’ 기획세트 런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