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AMC BUSAN은 부산 최대 마케팅 컨퍼런스로, ‘지역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지역적 한계를 극복한 업계 리더 및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2024 AMC BUSAN은 다양한 주제의 키노트 스피치와 패널 디스커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카카오모빌리티, KT IS, 티앱스토어, 여기어때 등의 국내 유수의 기업 연사진이 참여하여 인공지능 융합 미디어 마케팅부터 CSR 기획과 운영에 이르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올해 컨퍼런스가 개최되는 부산 지역 내 마케팅 리드 기업인 지우알엔씨(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참여로 2024 AMC BUSAN의 자리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D2C, 플랫폼 및 솔루션 확장에 따라 글로벌 디지털 빅 에이전시로의 도약을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글로벌 통합 마케팅 그룹으로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드림인사이트 김기철 대표는 “글로벌 진출 목표에 따라, 현재 일본과 동남아시아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내년 초에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인 'GAMC(Global Advanced Marketing Communica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GAMC에서는 국내외 해외 연사들을 초청하여 주요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와 최신 트렌드, 지식을 공유하는 글로벌 지식 포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